여행기록[26년보홀/필리핀] 1일차_보홀시내 구경(3)-점심/토토에페피노언어한국어English中文日本語2026년 5월 31일 사실은 너무 더워서 #보홀토토에페피노 를 간 걸지도 모른다 늦은 점심을 먹는 사람들이 있었다 외국인들은 피자1인 1판으로 먹고 있었다 2층도 에페피노이다 화장실은 2층에 있는데 깨끗하지만 깨끗하지 않아서 나는 그냥 참기로 했다 냉장고에 #피자도우 가 많이 있었다 그만큼 사람들이 많이 먹는 곳인가보다 여기는 이것저것 종류도 많고 맛있다고 했지만 정말 맛을 보러왔기때문에 오빠가 좋아하는 #페페로니피자 를 주문했다(590페소) #산미구엘맥주 120페소 #깔라만시쥬스 90페소 #페페로니피자 590페소 몸이 피곤하다는게 너무 느껴져서 맥주는 안먹고 깔라만시를 주문했는데 생깔라만시 너무 귀엽네?ㅋㅋㅋ 맛은 한국에서 사먹은 깔라만시액보다는 덜시고 약간의 달달함이 있다작은 컵에 시럽도 같이 주는데 더워서 그런지 한입 먹고 시럽을 다 넣어먹었더니 더 맛있는 것 같다 #보홀토토에페피노 핫소스는 우리가 아는거랑 달랐다 그래서 나는 거의 피자를 버무려먹듯이 부어먹었는데 오빠가 바닷물먹어서 혀가 마비된 거 아니냐고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피자는 화덕피자라서 맛있었다 도우가 굉장히 쫄깃 했다 총 800페소,, 가격 넘 저렴하고 좋다 근데 이것도 많이 오른거라고 한다 한국인 많이 올려놨나..ㅎㅎㅎㅎ 다먹고 #보홀율스마켓 한짐들고 다시 숙소로 향해본다 걸어서 10분정도도 안걸렸다ㅋㅋㅋ 14시 20분 쯤 숙소 도착 후 체크인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