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행기록[내돈내산]3월 부산여행 -부산역 신창국밥 아침 후기언어한국어English中文日本語2026년 3월 28일 #서면소소횟집 에서 전날 저녁 과음한 남편,, 다음날 아침은 #부산신창국밥 으로 해장 겸 배를 두둑하게 챙겨봤다 전날은 줄이 워낙 길어서 엄두도 안났는데 비도오고 11시 쯤이라 그런지 줄이 없는 신창국밥으로 바로 들어갔다( #본전돼지국밥 은 줄 서고 있었다ㅠ) 신창국밥도 방금 막 나간 테이블을 정리중이었다 대기가 없을 뿐 만석이었다🫨 돼지국밥은 만원이었는데 아래 6가지의 종류로 국밥을 주문할 수 있었다 간이 짭짤하게 되있어서 추가 간은 하지 않아도 됐다 여기 새우젓 빛이 너무 예뻤다 새우젓 맛이 신선하고 좋았다 맑은 국물로 나왔다 좀 먹다가 부추무침을 넣어서 먹었고 짭짤하지만 밥을 말았더니 간이 맞춰졌다 고기가 도톰하고 앙도 많았다 퍽퍽해보여서 조금 고민했는데 먹으니깐 부드러웠다 비도오고 손님도 많았지만 맛은 좋아서 뚝배기 깨끗하게 비우고 나왔다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