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5년12월22일 첫째날 시내투어 샌드플라이퇴치제구매퍼기버거 먹고시내를 빙빙 돌았다줄이 길어서 보니까 쿠키타임 줄이었다엥? 싶었는데 줄을 서봤다 근데 날씨도 춥고 비도오고 해서 그냥 먹지말자~ 했는데 오빠가 좀만 기다려서 먹어 거의 다와가 라고 해서 진짜 10분정도 더 기다려봤다
결론: 쿠키타임 쿠키 무조건 먹어야함
줄이 길었던 이유는 6~7시, 1+1 이었다
신기한 광경, 밖에서 샌드아이스크림을 먹었다 남녀노소 모두가 즐기는 아이스크림, 쿠키.. 한국은 어른들이 단거 많이 안먹는데 신기하다
쿠키타임 선물용? 기내에서 나눠줬던 사이즈 쿠키도 팔고 있었다( 25달러) 나중에 치치에서 공장?방문 할 거라서 패스~